티스토리 뷰
오늘은 한일전기 또는 한일 서비스센터 찾는 방법과 제품보증에 대한 안내 그리고 판매점 찾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화문의를 원하시는 분들은 02-2630-1600번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직영쇼핑몰 고객센터는 제품/AS 문의 1588-1183번, 배송문의 02-2630-1657번, 교환/반품 문의 02-2630-1654번입니다.
AS센터 위치안내 페이지(한일전기 (hanilelec.co.kr) 서비스센터 안내)로 접속하시면 전국에 있는 서비스센터의 위치, 지점명, 주소, 전화번호, 취급제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울, 부천/이천, 천안, 수원, 의정부, 원주, 대전, 대구, 부산, 광주 지역으로 구분하여 안내하고 있더군요.
주말 및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정상운영하고, 점심시간은 13시부터 14시까지입니다. 고객의 불편함을 덜어드리고자 직영 서비스센터 외 전문점 방문시에는 사전에 전화연락해주실 것을 권장드리고 있습니다.
다음은 제품보증에 대한 안내를 보겠습니다.
본사 제품을 보증기간 내에 사용설명서에 의한 정상사용 상태에서 고장이 발생했을 경우에는 무상수리를 해드리고, 제품의 보증기간이 경과한 후에 발생한 고장에 대해서는 유상수리를 해드립니다.
가정용 제품을 영업용도로 사용할 경우에는 무상 보증기간을 1/2로 적용하고, 만약 고장이 발생했을 경우에는 구입처 또는 한일AS센터에 제품보증서를 제시한 후 서비스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수리나 교환 및 환불 등의 보상방법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르고, AS용 부품은 제품에 따라 3년~8년동안 보유하고 있습니다.
판매점 안내 페이지(한일전기 (hanilelec.co.kr) 판매점 안내)에 접속하시면 전국 한일전기 판매점의 지점명, 주소, 전화번호, 취급제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역은 서울북부, 서울남부, 경기, 인천, 강원, 충북, 충남, 경북, 경남, 전북, 전남, 제주로 구분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관련글>
https://todaytip.tistory.com/1006
https://todaytip.tistory.com/939
https://todaytip.tistory.com/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