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로젠은 지난 1999년 4월에 설립된 택배회사이며, 택배시장 점유율 7%로 5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LOGEN의 의미는 Logistics의 Gentleman으로, 물류계의 신사라는 의미를 담고있어요. 신사의 예의를 다하여 고객의 소중한 마음까지 전한다고 하는데요, 24시간 배송시스템 및 물류시스템을 구축하여 더욱 안전하고 빠른 물류배송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오늘은 로젠택배 운송장조회 또는 배송조회하는 방법과, 어플리케이션의 주요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홈페이지(https://www.ilogen.com/web)에 접속하여 메인화면에서 곧바로 택배조회를 하거나, 퀵서비스 메뉴에서 [배송조회] 항목을 선택하여 들어갑니다.
개인택배를 기준으로 배송조회하는 방법은 세가지로 안내하고 있으며 각각은 운송장번호, 고객정보, 예약번호를 활용하는 것입니다.

운송장번호는 하이픈을 제외한 숫자 11자리를 입력하여 조회합니다. 고객정보는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으며, 계정이 없으시면 새롭게 가입하여 만들 수 있어요. 예약번호는 숫자 12자리와 고객명이 필요한데요 홈페이지, 모바일, ARS 등에서 예약한 접수번호와 고객명으로 조회합니다.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서 운송장조회 및 기타 여러가지 기능들을 이용할 수 있으며, 로젠택배 어플이 제공하는 기능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휴대폰 인증을 통해서 쉽게 회원가입이 가능하고, 자동로그인 기능으로 빠르게 접속됩니다. 위젯 및 알림서비스를 통하여 실시간으로 택배정보를 제공하며, 운송장조회 및 쇼핑몰연동을 통하여 모든 택배정보를 로젠택배에서 손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택배예약도 가능하고, 퀵서비스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금영수증을 온라인 서비스로 제공받을 수 있고, 사고접수나 택배사문의 등 다양한 고객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택배관련 다른글 - 페덱스/FedEx 고객센터 전화번호>
https://todaytip.tistory.com/888
페덱스 고객센터 - FedEx 고객센터 전화번호
FedEx는 미국의 운송업체인데요, 페더럴 익스프레스의 약자이며 정식 명칭은 페덱스 주식회사입니다. 1971년 미국 아칸소주 리틀록에서 프레드릭 스미스에 의하여 창립했고, 1973년 4월 17일부터 서
todaytip.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