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FedEx는 미국의 운송업체인데요, 페더럴 익스프레스의 약자이며 정식 명칭은 페덱스 주식회사입니다. 1971년 미국 아칸소주 리틀록에서 프레드릭 스미스에 의하여 창립했고, 1973년 4월 17일부터 서비스를 개시했습니다. 저도 예전에 일했던 곳에서 페덱스를 통하여 택배를 수령해본적이 있는데요, 뭔가 해외에서 보낸 물품이라는 생각이 드니까 좀 신기하기도 하고 특이한 경험이었습니다.
오늘은 FedEx 고객센터 또는 페덱스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한 안내를 드리려고 하는데요, 홈페이지에 접속해도 한번에 찾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메인화면 상단의 [고객지원] 메뉴를 선택하고 [서비스 가이드] 항목을 눌러서 페이지를 연 후에 맨 하단까지 스크롤을 내리시면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 있어요. 일반문의와 기술지원문의로 구분되어 있는데요, 각각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1. 일반문의 방법
연락처 및 전화번호는 1588-0588번이고, 해외에서 이용시 82-2-1588-0588번입니다. 영업시간은 평일 08시부터 20시까지이고, 토요일은 08시부터 16시까지입니다. 일요일은 휴무이며, 일요일을 제외한 공휴일에는 09시부터 13시까지 운영합니다.
2. 기술지원팀에 문의하기
페덱스 자동발송 서비스 및 솔루션 관련 연락처는 02-324-8555번입니다. 영업시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08시~19시, 토요일은 08시~13시이며 한국어를 지원합니다. 기술문의 전용 이메일 서비스 시간은 365일 24시간이며, 공휴일을 포함하고 영어를 지원합니다.
<우편물 해외배송 관련글>
https://todaytip.tistory.com/95
우체국 해외배송조회
국내에서 물건을 구매하여 택배를 받아보는 것하고 해외에서 물건을 주문하여 국내에서 받아보는 것에는 차이가 있을거라고 생각하는데요 국내보다는 더 먼 거리에서 오는 것이기때문에 현재
todaytip.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