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고접수 및 긴급출동 콜센터는 365일 24시간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삼성화재 다이렉트 긴급출동 전화번호는 1588-5114번입니다. 일반전화 이용시 시내통화료가 3분당 39원 부과되고, 휴대폰이나 인터넷전화 이용시 개인별 통신사 약정요금에 따라서 통화료가 부과됩니다. 수신거부 처리완료까지는 휴일을 제외하고 1~2일 소요될 수 있으며, 수신거부를 해도 보험계약 관련 안내를 위한 이메일이나 문자메시지 등은 발송될 수 있습니다.
청각장애인을 위한 수화상담전화 이용을 원할경우, 휴대폰의 영상통화로 전화하시면 자동차사고접수 및 고장출동요청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ARS는 1번이 자동차 사고접수이고 365일 24시간 운영합니다. ARS 2번은 자동차 고장출동 요청이며 365일 24시간 운영합니다. ARS 4번은 자동차 외 보험금 신청이고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운영합니다. 다이렉트 보험상품에 대한 계산과 가입은 로그인 없이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애니카 서비스는 크게 세가지로 구분할 수 있으며 각각은 고장출동, 사고출동, 차량무상점검입니다. 각 서비스에 대하여 간단히 안내드리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1. 고장출동 : 삼성화재 자동차보험의 애니카서비스 특약 및 중형화물승합 특약 또는 전기차 특약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고, 자동차 고장으로 긴급상황이 발생한 경우 고객 요청에 따라 현장출동하여 비상구난/긴급견인/비상급유/배터리충전/타이어교체및펑크수리/잠금장치해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 사고출동 : 삼성화재 자동차보험을 가입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하고, 자동차 사고가 발생하면 고객요청에 따라 출동담당자가 즉시 출동하여 2차사고예방/차량견인접수대행/현장사진촬영/사고경위및피해확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콜센터 또는 모바일앱을 활용하여 접수할 수 있어요.
3. 차량무상점검 : 삼성화재 자동차보험에 가입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애니카랜드에 방문시 20가지 항목에 대하여 무상점검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애니카랜드를 찾아서 전화예약을 하고, 점검을 받은 후 점검표를 제공받으시면 되겠습니다.
마지막으로는 업무별 콜센터 연락처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사고접수/긴급출동은 1588-5114번, 수신거부전화는 080-679-0001번이며 365일 24시간 운영됩니다. 다이렉트 보험상담은 1577-3339번, 자동차보험 전화가입은 1600-5008번, 해외거주고객 전용은 82-2-2119-2000번, 청각장애인 전용은 070-7451-9800~9810번이며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운영합니다.
<관련글 - 삼성화재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RS>
https://todaytip.tistory.com/867
삼성화재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삼성화재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한 모든것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업무별 콜센터에 대한 안내입니다. 여섯가지로 구분되어 있으며,
todaytip.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