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파인디지털은 내비게이션 및 이동통신장비를 생산하는 제조업체입니다. 주력사업은 블랙박스와 내비게이션 및 골프거리측정기와 같이 3개 분야인데요, 각각은 파인뷰와 파인드라이브 및 파인캐디라는 브랜드로 제품을 만들어서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파인드라이브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채팅문의 그리고 A/S 접수하는 방법에 대한 안내를 드리고자 합니다. 먼저 고객만족센터 전화번호는 1588-4458번이고, 운영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이며, 주말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도움말 및 문의와 관련하여 FAQ, Q&A, 일대일 빠른 실시간 채팅상담, AS접수 메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오후2시 이전 주문건에 대해서는 당일발송을 해드리고 있는데요, 택배사 사정에 따라 출고일로부터 1~2일정도 배송기간이 소요됩니다.
다음은 1:1 빠른 실시간 채팅상담을 보겠습니다. 자동안내 멘트가 나오는데요, 상담운영시간은 평일 09시~17시30분까지이고 점심시간은 12시~13시까지이며 주말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채팅내용은 상담 품질 관리를 위하여 파인디지털에 저장됩니다. 만약 운영시간 이외에 채팅상담을 신청하면, 위의 그림처럼 자동으로 연결이 끊어지며 웹챗 상담이 종료되었다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택배로 A/S신청을 원할경우 주소는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둔촌대로 474, 603호 (상대원동, 선택시티1차) 파인뷰 파인드라이브 고객만족센터 택배 A/S팀입니다. 지정택배사는 우체국택배이며 연락처는 1588-1300번입니다. 타 택배사를 이용할 경우 수취거절 및 반송조치 되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 파인뷰 대리점 안내>
https://todaytip.tistory.com/7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