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파인드라이브는 파인디지털 내비게이션 및 텔레매틱스 전문 브랜드입니다. 고객이 자동차 안에서 전자지도, 길안내, 실시간 교통정보 및 다양한 부가정보를 이용하여 편안하고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하는 목표를 가지고 있는데요 파인뷰와 파인캐디 서비스도 같이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파인뷰 서비스센터 또는 대리점을 찾는 방법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사실 홈페이지만 잘 찾아서 접속하면 그다음부터는 여럽지 않은데요,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대리점] 메뉴를 선택합니다. 그러면 최우수 명장 대리점, 공식 대리점, 공식 서비스 지정점, 총판, LXQ1000 풀패키지 대리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우수 명장 대리점은 전문적인 장착기술, 친절한 고객응대, 신속한 A/S등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대리점입니다. 공식 대리점은 파인뷰, 파인드라이브가 인증한 대리점입니다. 지역을 선택하고 [검색] 버튼을 누르면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공식 서비스 지정점은 파인뷰, 파인드라이브의 교육을 이수한 숙련된 엔지니어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총판의 경우 곧바로 결과를 확인할 수 있고 번호, 상호명, 전화번호, 주소정보가 나와있습니다. LXQ1000 풀패키지 장착점 역시 지역을 선택하고 검색버튼을 눌러서 찾아주시면 되겠습니다.
마지막으로는 택배 A/S 접수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택배 A/S를 접수하기 전에 내용을 먼저 읽어보신 후 접수해주세요. 이미 접수되어 A/S센터로 보내진 제품의 수리 진행 상황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