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대 Hmall은 현대백화점 그룹이 운영하는 종합 온라인 쇼핑몰로, 패션/가전/식품/생활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현대백화점과 연계된 프리미엄 브랜드 상품은 물론이고 중소기업 및 다양한 셀러들의 제품도 취급하여 폭넓은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데요, 현대백화점 카드 및 멤버십과 연계된 혜택과 할인 행사 그리고 빠른 배송 서비스 등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현대몰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00-0000번이고, 연결시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09시부터 20시까지이고, 주말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온라인 문의를 원하시면 고객의 의견 페이지(고객센터 고객의견상세 주문 의견)에 접속하여 문의를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일부 문의를 제외한 접수문의는 당일 답변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주말(토/일)접수건은 월요일 17:00 이전에 답변을 드린다고 하네요.

 

영업시간 외 시간에는 24시간 챗봇 서비스(하이(H-AI)봇)를 통하여 궁금한 내용을 질문할 수 있습니다. 채팅으로 적어주시면 친절히 안내받을 수 있으며, 모바일 환경에서 이용시에는 데이터 통화료가 차감 및 부과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구매한 상품이 마음에 들지 않거나 하자가 있는 경우에는 취소, 반품, 교환, 환불, AS 등의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으며 각각에 대한 안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1. 교환/반품

 

Hmall 상품은 배송완료 후 7일 이내, TV홈쇼핑 상품은 30일 이내에 교환/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TV홈쇼핑 의류/보석/핸드백/슈즈/선글라스 상품은 15일, 신선식품은 7일 이내)

 

고객변심에 의한 교환/반품 시 상품 상세 정보에 교환/반품 배송비 관련 내용이 기재된 경우에는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상품에 하자가 있거나 잘못된 상품이 배송된 경우에는 교환/반품 배송비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2. 환불

 

취소 또는 반품에 대한 환불처리는 취소/반품 접수 후 24시간 이내 해드립니다. 다만, Hmall 상품의 반품에 대한 환불처리는 상품을 입고하여 검품 완료 후 환불처리 되므로 대략 4~7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며, 주말 또는 휴일처럼 금융업무가 비정상적인 경우에는 그 다음 근무일에 처리됩니다.

 

환불처리는 주문결제 수단과 동일하게 함을 원칙으로 하며, 환불 받을 금액을 예치해두고 다음에 사용하고자 한다면 고객센터를 통해 환불금액의 예치금 전환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주문내용 변경, 취소, AS 등 안내

 

① 색상/사이즈 및 배송지 변경 : 결제완료 단계일때 마이페이지에서 직접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이 상품준비중 단계로 변경된 이후에는 1:1 고객상담을 통해 변경 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② 주문 취소 : 마이페이지 주문상세 내역에서 즉시 취소가 가능한 단계는 신용카드 주문시 결제완료/상품준비중 단계이고, 현금/상품권 주문시 주문접수 단계입니다. 이미 주문 취소 가능 단계가 넘어간 경우에는 1:1 고객상담을 통해 주문취소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③  AS신청 : AS는 마이페이지에서 직접 신청이 불가하기에, 1:1상담신청 또는 현대홈쇼핑 고객센터(1600-0000)로 연락하여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https://todaytip.tistory.com/931

 

현대백화점 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RS코드

현대백화점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카드/상품권/멤버십] 메뉴를 선택하고 [현대백화점카드] 카테고리의 [이용안내] 항목으로 들어가시면 [상담센터] 항목을 눌러서 현대백화점 카드 고객센터 전

todaytip.tistory.com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5/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