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대백화점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카드/상품권/멤버십] 메뉴를 선택하고 [현대백화점카드] 카테고리의 [이용안내] 항목으로 들어가시면 [상담센터] 항목을 눌러서 현대백화점 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RS코드안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4560번입니다. 회원상담실은 백화점 영업시간과 동일하게 운영하고 있으며, 이용가능시간은 09시부터 20시까지입니다.
채팅상담도 가능하고, 이용시간은 10시부터 19시까지입니다. 카드발급기준은 개인카드의 경우 만 19세 이상이고, 가족카드 발급대상은 만 18세 이상 본인회원의 가족입니다. 여기에는 부모, 배우자, 자녀, 형제/자매, 배우자의 부모가 포함됩니다.
<ARS코드안내>
1번
> 1번 : 카드수령등록
> 2번 : 비밀번호 등록 및 변경
> 3번 : 분실신고
2번
> 1번 > 1번 : 가상계좌안내
> 1번 > 2번 : 인터넷 바로결제안내
> 1번 > 3번 : 자동이체 신규신청
> 1번 > 4번 : ARS 즉시출금
> 2번 : 입금결과
> 3번 > 1번 : 청구서 자택우편발송
> 3번 > 2번 : 청구서 직장우편발송
> 3번 > 3번 : 청구서 팩스발송
> 3번 > 4번 : 청구서 이메일발송
3번
> 1번 : 사용한도조회
> 2번 : 사용내역조회
> 3번 > 1번 : 연말정산 > 자택우편발송
> 3번 > 2번 : 연말정산 > 직장우편발송
> 3번 > 3번 : 연말정산 > 팩스발송
> 3번 > 4번 : 연말정산 > 이메일발송
> 4번 > 1번 : 종합소득세 > 팩스발송
> 5번 : 카드상태조회
4번
> 1번 : 주소변경
> 2번 :자동이체신청 및 변경
5번
> 1번 : 현대백화점카드 회원여부조회
> 2번 : 현대백화점카드 신규가입안내
> 3번 : 현대백화점카드 간편신청
> 4번 : 현대백화점카드 발급진행조회
> 5번 : 현대백화점카드 모집인조회
> 0번 : 상담원연결
9번
해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