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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자동차 오토웨이 또는 Autoway 페이지(Autoway2.0 (hmc.co.kr))에 접속하시면 아래 그림과 같이 로그인 창이 나옵니다.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입력하여 접속할 수 있는데요, 부가인증의 경우 대상자만 입력하시면 되고 MPASS 또는 OTP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MPASS는 로그인 버튼을 누르고 모바일 앱으로 인증하시면 되고, OTP는 OTP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MPASS 관련 문의는 연락처 02-6296-6541번 및 이메일주소 fidohelp@ict-companion.com으로 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시 암호 5회 오입력 또는 장기간 미접속 등의 이유로 계정이 잠길 수 있는데요, 암호를 초기화하여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번호가 미등록 되어있는 경우에는 해당기능 이용이 불가할 수 있고, 헬프데스크 02-801-4321번 및 ARS 2번으로 연락하여 패스워드 초기화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휴대폰 번호가 등록되어 있는 지원의 경우,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밀번호 분실] 선택 > 아이디 입력란에 사번 입력 > 다음단계 선택 > 사용중인 통신사 선택 > 본인인증 진행 > 암호 초기화 팝업에서 암호설정 후 [저장] 선택 순으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암호 초기화 과정에서 팝업창이 뜨지 않는 경우에는 인터넷 팝업차단을 해제해주세요. 인터넷옵션의 개인정보 탭으로 들어가서 팝업차단허용 항목에 체크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자주하는질문(Autoway FAQ)을 이용하시면 빠르게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고, 원하는 내용을 찾지 못하셨다면 오토웨이 도움센터 02-801-4321번으로 연락하여 문의할 수 있습니다.
도움센터에서도 지원이 어려운 세부기능별 장애 또는 개선문의는 ITSM으로 접속하여 그룹웨어운영지원실로 요청하시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ITSM 문의는 HMC 임직원의 경우 오토웨이 전체메뉴 > HMC > Q&A > ITSM 순으로, KIA 임직원의 경우 도구 > 업무Tools > 업무시스템 > ITSM 순으로 접속하여 그룹웨어운영지원실로 문의사항을 등록하시면 됩니다. 또한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시면 빠른 접수도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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