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세계백화점은 지난 10월 24일에 개업한 미쓰코시 경성점을 그 시초로 하며, 해방 이후 동화백화점으로 영업하다가, 1963년에 삼성그룹으로 인수되어 상호를 신세계백화점으로 바꾸었습니다. 그리고 2001년에는 신세계로 사명을 바꾸었다고 하네요. 본점의 경우 우리나라 백화점 중 유일하게 본점의 옛 건물을 그대로 쓰고 있는 백화점입니다.

 

신세계백화점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1234번이고, 상담가능시간은 10시30분부터 20시30분까지 및 휴점일은 제외입니다. 어떤 문의든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상담을 통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불편사항, 개선사항, 소비자피해 발생 등에 대하여 말씀해주시면 전문소비자 상담요원의 상담과 함께 즉시 처리해드립니다.

 

보상절차는 고객의견 접수 > 소비자 상담요원 접수 > 해당매장 및 책임자에게 안내 > 시정 및 조치 > 고객님께 결과안내 순입니다. 시정 및 조치시에는 소비자 기본법 제8조의 소비자 분쟁해결 기준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전문 상담요원이 상주하여 내점고객/인터넷/전화접수 컴플레인에 대하여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해드리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는데요, 본점과 지점의 고객센터 연락처 및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본점 : 02-310-1615~6번 (신관 4층)

2. 강남점 : 02-3479-1615~6번 (9층)

3. 타임스퀘어점 : 02-2639-1615~6번 (패션관 5층)

4. 마산점 : 055-240-1615~6 (8층)

5. 광주신세계 : 062-360-1616~7번 (8층)

6. 경기점 : 031-695-1615~6번 (7층)

7. 센텀시티 : 051-745-1615~6번 (9층)

8. 천안아산점 : 041-640-5900~1 (A관 6층)

9. 의정부점 : 031-8082-1615~6번 (9층)

10. 김해점 : 055-272-1615~6번 (4층)

11. 스타필드 하남점 : 031-8072-1615번 (3층)

12. 대구신세계 : 053-661-1615번 (7층)

13. 대전신세계 Art & Science : 042-607-1615~7번 (3층)

 

홈페이지에서 고객서비스 > 고객의견 > 고객의견작성 메뉴 순으로 들어가시거나 바로가기 링크(고객 의견 작성 | 고객 의견 - 신세계백화점 (shinsegae.com))를 통하여 접속하시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인 후 의견을 작성하여 제출할 수 있습니다.

 

칭찬, 불만, 문의, 아이디어 제안 등 고객의 다양한 의견과 제안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최상의 서비스로 보답한다고 합니다.

 

<관련글>

https://todaytip.tistory.com/931

 

현대백화점 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RS코드

현대백화점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카드/상품권/멤버십] 메뉴를 선택하고 [현대백화점카드] 카테고리의 [이용안내] 항목으로 들어가시면 [상담센터] 항목을 눌러서 현대백화점 카드 고객센터 전

todaytip.tistory.com

https://todaytip.tistory.com/896

 

신세계 비씨 바로카드 혜택

신세계와 BC가 만나서 혜택이 플러스 되었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신세계 비씨 바로카드의 종류와 혜택 등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안내하는 카드의 종류는 총 다섯가지인데요,

todaytip.tistory.com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