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마켓 스마일배송은 주문, 입고, 재고관리, 포장, 배송까지 온라인 판매에서 발생하는 모든 주문 처리과정을 직접 진행해드리는 풀필먼트 서비스입니다. 스마일배송 상품은 한개만 판매하더라도 출고일 다음날에 즉시 정산되며, 빠른 판매대금정산으로 판매자의 회전율을 높여드립니다.
진행절차는 상품입고 > 주문처리 > 상품포장 > 상품배송 > 고객CS > 재고관리 순입니다. 물류비를 고정으로 지출하지 않고, 사용한 만큼만 이용료를 부과하기 때문에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고객 클레임과 환불처리는 스마일배송에서 직접 처리해드리는데요, 따라서 판매자는 오로지 상품에만 집중할 수 있어요. 주문, 배송, 교환, 반품에 관련된 모든 클레임은 스마일배송 전문 고객센터인 헬프스마일에서 직접 응대해드립니다.
저녁 8시까지 결제가 완료된 주문이면, 당일출고 및 익일배송 보장은 물론이고 스마일배송 전담 기사가 직접 배송하는 안심배송으로 고객만족도가 올라갑니다. 전담배송지역은 서울, 제주, 경기 일부지역입니다.
복잡한 재고관리는 ESM+에서 실시간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안전재고, 유통기한, 판매회전율까지 한번에 체계적인 재고관리 시스템으로 판매자의 업무효율을 높여드립니다.
스마일배송 밀크런을 활용하여 상품픽업부터 입고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보관비 할증에 대한 부담없이 원하는 날짜에 필요한 수량만큼 가능한데요, 어렵고 복잡한 입고를 밀크런으로 쉽고 빠르게 해결할 수 있어요. 스마일배송은 카카오톡 채널도 운영하고 있으며, 이용상담 문의번호는 1644-0194번입니다.
<관련글>
https://todaytip.tistory.com/949
https://todaytip.tistory.com/944
https://todaytip.tistory.com/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