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T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올레 고객센터 또는 케이티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국 15곳의 센터에서 6천명 이상의 유/무선 상품 전문상담사가 고객의 문의사항을 신속히 해결하고 있습니다. 음성상담, 채팅상담, AI보이스봇 지니 등 다양한 방법과 채널을 통하여 이용할 수 있어요.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고객지원] 메뉴를 선택하여 고객센터 전화번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선상품, 무선상품, 서비스 전담센터로 구분하고 있으며 각각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유선상품 고객센터입니다. 전화번호는 휴대폰 이용시 [지역번호 + 100] 또는 [080-000-9999]번이며, 일반전화 이용시 국번없이 100번입니다. 이용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이고, 점심시간은 12시부터 13시까지이며, 고장신고나 통화품질상담은 24시간 가능합니다.

 

다음은 무선상품 고객센터입니다. 전화번호는 휴대폰 이용시 국번없이 114번 또는 080-000-1618번이고, 일반전화 및 비가입 휴대폰 이용시 1588-0010번입니다. 외국인 전용번호는 080-448-0100번 또는 02-2190-1180번이고, 해외발신번호는 +82-2-2190-0901번입니다. 




이용시간은 평일 09시 ~ 18시까지이고, 점심시간은 12시 ~ 13시까지입니다. 분실접수, 일시정지, 통화품질상담은 24시간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는 서비스 전담센터를 보겠습니다.

 

인터넷/PC관리는 타임코디, 퍼스털케어, 크린아이, 키보드암호화로 구분됩니다. 상품별 서비스는 4G WiBro, 비즈링고/홈링고, 국내/국제전보, KT통화카드, 지니뮤직으로 구분됩니다. 혜택/포인트 문의는 유선포인트, 기업서비스는 기업상품과 Bizmeka 및 비즈서비스로 구분되어 있으며 각각에 대한 전화번호는 위의 표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관련글 - KT 다이렉트샵 이용혜택>

https://todaytip.tistory.com/680

 

KT 다이렉트샵 이용혜택

우리나라에는 크게 3개의 통신사가 있습니다. 각각은 SKT와 KT 그리고 LG유플러스인데요, 저같은 경우에는 SK텔레콤을 이용하고 있지만 KT를 쓰시는 분들도 많은걸로 알고있습니다. 오늘은 KT 다이

todaytip.tistory.com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5/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