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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올레 고객센터 또는 케이티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국 15곳의 센터에서 6천명 이상의 유/무선 상품 전문상담사가 고객의 문의사항을 신속히 해결하고 있습니다. 음성상담, 채팅상담, AI보이스봇 지니 등 다양한 방법과 채널을 통하여 이용할 수 있어요.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고객지원] 메뉴를 선택하여 고객센터 전화번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선상품, 무선상품, 서비스 전담센터로 구분하고 있으며 각각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유선상품 고객센터입니다. 전화번호는 휴대폰 이용시 [지역번호 + 100] 또는 [080-000-9999]번이며, 일반전화 이용시 국번없이 100번입니다. 이용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이고, 점심시간은 12시부터 13시까지이며, 고장신고나 통화품질상담은 24시간 가능합니다.
다음은 무선상품 고객센터입니다. 전화번호는 휴대폰 이용시 국번없이 114번 또는 080-000-1618번이고, 일반전화 및 비가입 휴대폰 이용시 1588-0010번입니다. 외국인 전용번호는 080-448-0100번 또는 02-2190-1180번이고, 해외발신번호는 +82-2-2190-0901번입니다.
이용시간은 평일 09시 ~ 18시까지이고, 점심시간은 12시 ~ 13시까지입니다. 분실접수, 일시정지, 통화품질상담은 24시간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는 서비스 전담센터를 보겠습니다.
인터넷/PC관리는 타임코디, 퍼스털케어, 크린아이, 키보드암호화로 구분됩니다. 상품별 서비스는 4G WiBro, 비즈링고/홈링고, 국내/국제전보, KT통화카드, 지니뮤직으로 구분됩니다. 혜택/포인트 문의는 유선포인트, 기업서비스는 기업상품과 Bizmeka 및 비즈서비스로 구분되어 있으며 각각에 대한 전화번호는 위의 표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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