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아사운드는 세계 유수의 음향 브랜드 한국 총 대리점으로 프로 음향기기 수입과 유통 및 컨설팅 전문회사입니다. 지난 2002년에 설립된 삼아프로사운드의 시스템을 유지하면서 직원들이 좀 더 주인의식을 가지고 주도적으로 일할 수 있는 체제로 삼아협동조합과 함께 2017년도에 새롭게 출발했다고 하네요.

이번시간에는 고객지원서비스 이용안내를 드리려고 하는데요, 프로오디오와 이어폰/헤드폰으로 구분해서 안내하고 있습니다. 삼아사운드 유한회사 고객지원실로 방문접수나 택배를 이용하여 접수할 수 있어요.
보증기간내의 제품 택배발송 비용은 소비자가 부담하며, 서비스 완료후 택배발송 비용은 삼아사운드가 부담합니다. 보증기간이 종료된 택배발송의 경우에는 접수와 발송비용 모두 소비자가 부담합니다.

1. 프로오디오 접수번호와 시간
- 삼아사운드 고객지원팀 : 02-734-0653
- 안산 서비스센터 : 031-411-6689
- 용인 서비스센터 : 031-263-6650
- 대전 서비스센터 : 042-221-6681
- 툴스사운드개러지 : 070-8818-0594
택배 접수시간은 평일 10시부터 18시까지이고, 토요일과 일요일 및 법정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점심시간인 12시30분부터 13시30분까지는 서비스 접수만 가능하며, 출고 및 A/S 업무처리는 불가합니다.

2. 이어폰/헤드폰 접수번호와 시간
- 담당자 : 070-5213-4029
- 고객지원실 : 02-734-0653
택배 접수시간은 10시부터 18시까지이고, 토요일/일요일/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점심시간인 12시30분~13시30분까지는 서비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 물품구입 후 서비스를 받을경우 반드시 제품 보증서를 제시해야만 보증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요.
<오디오 판매장터 이용관련 글>
https://todaytip.tistory.com/777
소리전자 판매장터 알아보기
이번시간에는 소리전자 판매장터 게시판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혹시라도 부품이나 키트제품을 구매하고자하는 분들은 택배보낼곳의 주소와 전화번호를 반드시 적어주시기
todaytip.tistory.com
https://todaytip.tistory.com/733
와싸몰 - 와싸다닷컴 판매장터 이용방법
요 며칠간 날씨가 좀 선선하더니 오늘은 다시 약간 더워졌네요. 이렇게 일교차가 큰 시기에는 감기에 걸리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특히 코로나 때문에 난리인데, 열이라도 나면 골치아파집
todaytip.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