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K쉴더스는 2021년 10월 26일에 변경된 보안업체 SK인포섹-ADT캡스 통합법인 신규 사명입니다. ADT캡스는 에스원과 KT텔레캅과 함께 우리나라의 3대 무인보안업계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미 이용중인 분들도 있을겁니다. 오늘은 ADT캡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문의하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고객지원] 및 [AS간편접수] 메뉴를 선택하시면 물리보안 ADT캡스 영상보안, 캡스 무인경비, 캡스 출입보안 서비스에 대해서 간편하게 불편사항을 접수할 수 있습니다.
불편사항을 항목에서 선택하거나, 기타항목에다가 직접 입력할 수 있습니다. 상담신청의 경우 간편상담과 채팅상담이 있으며, 전화상담을 원하실 경우 1800-6400번으로 하시면 되겠습니다.
간편상담은 상담신청을 남기시면, 보안 전문가가 신속히 상담해 드립니다. 이름과 전화번호 및 상담 희망 시간을 선택하고, 개인정보수집이용에 동의해주세요. 수집항목은 고객명과 전화번호이며, 수집된 개인정보는 정보기입 후 6개월간 보관됩니다.
보다 빠른 상담을 원하시면 실시간 채팅 상담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운영시간에 한하여 이용이 가능하고 그렇지 않으면 상담을 예약할수도 있습니다.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으로도 고객센터 이용이 가능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경비정보 및 계약정보를 제공한다고 하네요. 주요기능으로는 실시간 경비상태 확인, 경비해제 이력조회, 경비지 비상연락망 조회 및 수정, 계약정보 및 청구정보 조회, 세금계산서 이메일 재발행 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