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anal 또는 다날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업무별 연락처 및 온라인 문의하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다날은 세계 최초로 휴대폰결제 서비스를 상용화한 글로벌 휴대폰결제 기업인데요, 다가오는 날은 좋은 날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는 한국과 미국, 중국, 대만에서 휴대폰결제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고객지원] 메뉴를 선택하시면 결제내역 조회, 장기미납내역 조회, 응답코드 조회, 자주묻는 질문, 온라인 문의, 온라인 기술문의, 업무별 연락처, 신용정보 제공사실 안내, 자료실, 약관 및 정책,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다날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66-3355
- 채권관리팀 : 1833-7206
- 신규서비스 제휴문의 : 031-697-1061
- 운영시간 : 평일(월요일~금요일) 09시~18시
월말과 같이 통화량이 많은 시간대에는 고객센터 연결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는데요, 담당자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신속하게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결제서비스 신청문의는 결제사업본부에 할 수 있으며, 메일주소는 partner@danal.co.kr입니다. 기술지원문의는 개발본부에 할 수 있으며, 메일주소는 tech@danal.co.kr입니다. 신규사업 신청문의는 결제사업본부에 할 수 있으며, 메일주소는 partner@danal.co.kr입니다.
다음은 온라인 문의에 대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하다가 궁금한 점이나 불편사항이 있을경우 언제든 문의할 수 있습니다. 문의하시면 영업일 기준으로 24시간 이내에 신속히 답변드립니다.
문의등록시 고객형태, 문의유형, 결제상트명, 고객이름, 이메일, 연락처, 문의내용을 입력 및 작성해주세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내용에 동의 후 제출할 수 있습니다.
결제취소나 환불은 결제사이트에서 직접 요청하셔야 합니다. 결제종류, 휴대폰번호, 거래기간을 선택하고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내용에 동의하시면 결제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결제차단 해지를 원하시면 근무시간 내 다날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