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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loom은 대한민국 가구 브랜드인데요, 퍼시스 그룹의 자회사입니다. 해당회사 제품을 이용중인 분들이 많을거라고 생각하는데요, 브랜드 이름만 들어도 무엇을 만드는 회사인지 알 정도이면 그만큼 사용자가 많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오늘은 일룸 고객센터에 대한 안내를 드리려고 합니다. 일룸 제품관련 A/S 및 분해/이동 서비스 신청과 문의는 일룸 서비스센터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매장에서 구매한 제품의 배송문의와 주문내용 변경 등은 해당 대리점에서 문의하실 수 있으며, 매장 운영시간은 매장 안내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을 통하여 챗봇상담을 할 수 있으며, 서비스 신청 및 다양한 문의를 실시간으로 편리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하거나 카카오톡으로 QR코드를 스캔하면 바로 상담을 시작할 수 있으며, QR코드 상담은 카카오톡 최신버전을 필요로 합니다.
고객센터 문의 전화번호 : 1577-5670
상담전화 많은시간 : 월요일/화요일, 공휴일 다음날
평일 운영시간 : 09시30분~17시30분 (점심시간 12시30분~13시30분)
토요일 운영시간 : 09시30분~12시30분 (쇼핑몰 구매상담 제외)
휴무일 : 일요일, 법정공휴일

A/S 신청을 하시면 필요한 조치를 받으실 수 있으며,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 A/S 신청
- 서비스 조치 가능일 안내 (신청일 3일 이내)
- 서비스 기사 방문 시간 안내 (확정일 하루 전)
- A/S 진행 (확정일)
서비스 요금은 정부에서 재정한 소비자 기본법을 기준으로 소정의 요금청구를 하고있습니다. 서비스 요금은 출장비 22,000원에 별도의 수리비와 부품비를 포함하여 구성되어 있어요. 출장비에는 부가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장이 아닌 경우에도 출장 서비스를 받으시면 서비스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며, 간단한 문제의 경우 간편해결과 온라인상담을 먼저 활용하시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A/S 접수시 사진첨부는 필수이며, 사진을 미리 준비하시면 원활하게 신청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