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KT 통신사를 이용중이신 분들이라면 에스케이 고객센터 또는 티월드 고객센터에 대한 정보도 알아두면 좋은데요, 저같은 경우에는 스마트폰에 T World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여 이용하고 있습니다. 나의 가입정보, 요금, 데이터 및 통화사용량, 혜택 및 할인 등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서 좋더군요.

 

T월드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메인화면 상단 오른쪽에 있는 [고객지원] 메뉴로 들어가보겠습니다. 고객지원에서 궁금한 점들을 찾아볼 수 있는데요, 필요한 내용을 선택하시면 좀 더 상세한 안내를 도와드립니다. [ARS상담 이용안내] 항목을 선택하여 콜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어요.

 

버튼식 ARS를 기준으로 살펴보겠습니다. 전화로 상담하는 ARS 서비스인데요, 사용중인 휴대폰이나 유선전화로 ARS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상담이 가능한 시간을 확인한 후 이용해주세요. 전화상담 예약을 하시면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상담원이 전화를 드립니다. 휴대폰에서 아래 그림에서 안내하는 번호를 누르시면 ARS 서비스가 시작됩니다. 무료와 유료번호가 있으며, 상담시간은 평일 09시~18시까지입니다.

 

통화품질, 분실/습득, 로밍상담, 인터넷, 유선전화, 인터넷전화, TV 품질관련 장애상담은 365일 24시간 운영합니다. 점심시간인 12시~13시에는 긴급 전문상담만 가능한데요 분실, 습득, 통화품질, 로밍, 장애, 고객상담이 해당됩니다. 전화상담을 예약하시면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상담원이 전화를 드립니다.

 

[전화상담 예약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되는데요, T아이디 로그인을 하셔야 합니다. 아이디와 패스워드 입력 및 퀀텀 QR코드 로그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계정을 분실했다면 아이디 찾기와 비밀번호 찾기메뉴를 이용해주시고, 계정이 없다면 T아이디 가입하기를 해주세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5/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