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iele는 독일 노르트라인베스트팔렌주 귀터슬로 시에 본사를 두고있는 전자제품 제조업체이며, 총 직원수가 16000명이 넘는 대기업입니다. 한국에서는 1990년 공식적으로 소개되었고 2005년 8월 밀레의 35번째 해외법인이 설립되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밀레 서비스센터 예약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일단 홈페이지 접속부터 해보겠습니다.
[서비스] 메뉴를 선택하고 [수리] 항목을 눌러주세요. 밀레는 뛰어난내구성과 최상의 품질을 갖춘 제품이며, 제품에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밀레 서비스센터에서 신속하고 신뢰할 수 있는 A/S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전국에 있는 밀레 전문 기술자와 선별된 서비스 파트너가 짧은 시간 내에 여러분의 가정에 방문할 수 있어요.
밀레 제품을 사용하는 동안 고장이 발생하는 경우 밀레의 고품격 종합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고객센터로 전화하시거나 인터넷 요청서를 작성하셔서 서비스 방문을 예약해보세요. 밀레 가전제품 서비스팀은 독일 내 최고의 서비스로 선정되어 수년간 연속 1위라는 기록을 세웠습니다.
밀레가 제공하는 고객서비스 관련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밀레 제품을 구입하면 뛰어난 내구성과 최상의 품질을 갖춘 제품을 가질 수 있다고 하는데요,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서비스센터에서 신속하고 신뢰할 수 있는 지원을 제공합니다.
온라인 A/S 예약 시스템을 이용해서 밀레 전문 기술 서비스를 예약할 수 있는데요, 신청접수 후 담당 서비스 직원이 빠른시간 내에 연락을 드리며 제품이 있는곳에 방문하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화예약을 선호하시는 분은 평일 09시~18시30분까지 전화하여 예약할 수 있으며, 점심시간은 12시~13시까지입니다. 온라인예약은 온라인 신청서를 통하여 24시간 언제든 예약신청이 가능합니다.
밀레제품 및 A/S에 관련된 문의는 간편하게 카카오 플러스 친구 밀레코리아 또는 고객센터로 요청할 수 있습니다. 매장위치와 영업시간, 문의번호에 대해서는 위의 내용을 참고하시구요 밀레는 본사가 위치한 독일뿐 아니라 유럽과 전 세계에 매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