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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시간에는 한화생명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보험가입 정보와 서비스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험가입시 필요한 정보와 가입후에 제공되는 다양한 한화생명 서비스를 알려드리고 있는데요, 아래 그림을 보면서 확인해보겠습니다.
서류진단은 건강진단 건강표 제출로 대신하는 제도입니다. 건강체 기준에 해당되면 보험료를 할인받을 수 있고, 5인이상 단체취급계약 할인제도도 있습니다. 보험계약 청약후 보험유지 의사가 없는경우 청약철회를 할 수 있으며, 청약일로부터 3개월 이내로 취소가 가능합니다.
각 항목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서류진단의 경우 보험청약시 진단대상계약 중 건강검진을 실시하지 않고 이전에 실시간 건강진단 건강표 제출로 진단을 대신하는 제도입니다.
건강검진 결과표에 진단항목이 모두 포함되어 있어야 하며, 건강검진 결과표는 검진일로부터 2년간 유효합니다. 건강체 할인의 경우 특정상품에 가입하거나 이미 가입한 보험대상자는 회사가 정한 일정수준의 건강진단을 통하여 건강체 기준에 해당되면 보험료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한화생명과 단체협약이 체결된 5인 이상 동일단체 소속원이 보험계약 체결시 주계약의 보험계약자 또는 보험대상자로 가입한 경우 단체취급계약으로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청약철회의 경우 보험계약을 청약한 후 인지착오 및 가입의사 변경 등의 사유로 보험유지 의사가 없는경우 청약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계약체결시 약관과 청약서 부본을 전달받지 못했거나 약관의 중요한 내용을 설명받지 못한경우 또는 청약서에 자필서명을 아니한 때에는 계약자가 청약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계약을 취소할 수 있으며, 통신판매상품은 전화녹취로 자필서명 및 상품설명을 대신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