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같은 경우에는 현재 1년 자동차 보험료가 대략 50만원 정도가 나오고 있습니다. 자차를 포함해도 저정도 금액이면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는데요, 앞으로도 안전운전해서 해마다 조금씩이라도 보험료를 내릴 수 있도록 해야겠네요. 이번시간에는 현대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또는 현대해상 콜센터 전화번호에 대한 안내를 드리려고 하는데요, 문의사항이 있는분들께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홈페이지 상단에 있는 [고객센터] 메뉴를 선택하시면 다이렉트 고객콜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보험 산출 및 가입상담은 ARS 1번이고, 장기/일반보험 가입상담 및 계약변경은 ARS 3번입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이고, 전화상담을 신청하거나 이메일상담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전화상담을 신청하시면 전문 상담원이 직접 연락을 드린다고 하는데요, 보험료 계산/가입 또는 홈페이지 이용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번호를 입력하고 [전화상담 신청] 버튼을 눌러주시면 되는데요,
상담전화 신청을 위한 연락처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셔야 하고 수집정보는 상담목적 외 용도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자동차보험, 해외여행보험, 운전자보험도 계산해볼 수 있어요.
이메일상담은 주말이나 공휴일에 상담신청을 남기는 경우, 영업일 시작 후 최대한 빠르게 답변을 해드립니다. 실시간 상담이 아니기때문에 상담안내는 고객콜센터 상황에 따라서 지연될 수 있어요. 급하게 상담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고객콜센터로 전화하시면 바로 상담이 가능합니다.
고객콜센터 고장출동은 24시간 운영하고, ARS 번호안내는 위의 그림과 같습니다. 다이렉트 고객센터에서는 인터넷가입 및 계약변경을 할 수 있고, 전화가입상담센터에서는 자동차보험 전화가입을 할 수 있으며, 운영시간은 모두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