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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UBB 또는 에이스보험 고객센터 및 콜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보험사 상품을 이용중인 분들께서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은데요, ARS 단축번호까지 자세히 말씀드릴테니 글의 내용을 끝까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먼저 구글이나 줌, 다음, 네이버 등을 활용하여 검색하시면 위의 그림과 같이 CHUBB 홈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메인화면 상단 우측에 있는 [고객센터] 메뉴를 선택하시면 대표번호, 보험가입문의번호가 나옵니다.




상담이 가능한 시간은 공휴일을 제외한 월요일~금요일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상담 및 문의 FAQ, 청각장애고객을 위한 수화 보험상담, 장애인 전용 보험상담 접수창구도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다음은 고객서비스센터 ARS 이용안내를 보겠습니다. 이용가능 시간은 평일 오전 09시부터 오후 06시까지이며, 모든 ARS서비스 및 상담원연결이 가능합니다. ARS 1번은 보상관련 문의 및 사고접수, 2번은 계약상태 및 계약변경과 납입관련 문의, 3번은 처브 라이프 밸런스 및 건강증진형 상품관련 문의입니다.

 

4번부터 9번까지는 각각 계약취소와 해약 및 만기계약 갱신거부 관련문의, 여행자보험 사고접수 및 관련문의, 만기환급금 관련문의, 고령자 전용 상담서비스, 신규가입 문의, 느린말 및 빠른말 서비스입니다. 그리고 0번은 미가입고객 및 기타직원 안내입니다.

 

11시~15시까지는 통화 집중시간대이며, 다른시간대에 전화하시면 원활한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매주 월요일이나 매월 첫날 및 마지막날도 콜센터 통화량이 많은 날입니다. 상담원 연결이 다소 지연될 수 있으며, 모든 상담원이 통화중일 경우 연락처를 남겨서 금일 중 순차적으로 연락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본 연락처는 무료전화가 아니기에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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