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브라우저는 저도 평소에 자주 사용하고 있는데요, 구글 크롬과 함께 빈번하게 이용하는 브라우저입니다. 과거에는 익스플로러를 사용했었지만 지금은 거의 쓸 일이 없더군요. 어쨌든 오늘은 엣지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윈도우즈 게시판 자습서 페이지에 있는 내용부터 살펴볼게요.

 

신뢰할 수 있는 Microsoft Edge 웹사이트를 추가하기 위한 방법을 여섯가지 단계로 설명하고 있습니다. 제어판을 열고, 인터넷옵션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인터넷속성 창에서 보안탭을 선택하고,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를 선택한 후 사이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이 웹사이트를 다음에 추가 필드 텍스트 상자에 신뢰할 수 있는 웹사이트 주소를 입력합니다. 그리고 추가버튼을 누르고 확인을 클릭하여 웹사이트에 추가를 저장하시면 됩니다.

 

그럼 이 과정을 제가 실제로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어판을 실행하고 [인터넷 옵션]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제어판 보기기준을 범주가 아닌 아이콘으로 설정하셔야 찾기가 쉽습니다. 인터넷 옵션에서는 인터넷 표시 및 연결 설정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보안] 탭을 누른다음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이 영역에는 사용자 컴퓨터나 파일을 손상시키지 않을것으로 신뢰되는 웹사이트가 포함됩니다. [사이트] 버튼을 눌러서 새로운 대화상자를 열어줍니다.

 

이 영역에 웹 사이트를 추가하거나 제거할 수 있으며, 추가한 모든 웹사이트에는 이 영역의 보안설정이 적용됩니다. 새롭게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를 추가하거나, 이미 추가되어 있는 사이트를 제거해보세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