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떤 제품을 이용하든지 고객센터는 거의 다 있는 것 같은데요 특히 대기업의 경우에 거의 필수적으로 고객센터 홈페이지를 별도로 운영하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애플에 대해서 이야기할까 하는데요 고객센터와 연락을 할 수 있는 시간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상담원과 통화가 연결되는 대기시간을 줄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애플 고객센터 시간 예약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위의 그림과 같이 인터넷 검색창을 이용하여 애플 고객센터 홈페이지에 접속해줍니다. 네이버나 다음, 구글 등을 활용하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페이지에 접속한 이후에는 화면 우측 상단에 있는 [지원 문의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문의하기] 메뉴를 이용합니다. 전문가와 온라인 채팅을 하거나 애플이 전화를 걸도록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준비가 되면 전화를 받을 수 있도록 애플 고객센터 시간을 예약할수도 있습니다.



[지원 받기] 버튼을 누르면 제품을 고르는 화면이 나옵니다. 여러가지 제품들이 있는데요 예를 들어서 아이폰에 대한 문의를 원한다고 가정해보겠습니다.

 

 

이제 아이폰의 어떤 사항에 대해서 문의를 할 것인지 카테고리 설정을 해야합니다. 배터리에 문제가 있다고 하면 [배터리, 전원 및 충전] 버튼을 누르면 되겠죠? 그리고 세부사항에 대해서도 선택을 완료한 후 [전화 받는 시간 예약하기] 단추를 눌러줍니다.

 

 

로그인을 하거나 아이폰의 일련번호를 입력하여 자신의 제품을 인증합니다. 그리고 전화 받는 시간을 여러분들이 직접 정해주시면 됩니다. 대한민국 시간으로 나와있어서 보기가 편합니다. 이제 여러분들도 애플 제품에 대해서 궁금한 점이 있을때 이와같은 방법으로 애플 고객센터 시간을 예약하여 연락을 시도해보세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5/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