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벼룩시장은 미디어월에서 발행하는 무료 신문으로 구인구직, 부동산 등 생활정보가 실립니다. 교차로와 함께 대한민국에서 가장 오래된 생활정보신문입니다. 길거리를 지나다니다보면 쉽게 볼 수 있는데요, 온라인으로도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벼룩시장 신문보기 서비스를 통하여 종이신문 인쇄본 그대로를 볼수도 있습니다.
벼룩시장 홈페이지 주소를 찾아서 접속해보겠습니다. 포털 또는 검색엔진 등을 활용하여 바로가기 링크를 통할 수 있습니다.
저는 google 검색을 활용했는데요, E-PAPER를 클릭하여 해당지역의 종이신문을 확인할 수 있으며 모바일 앱을 다운받아서 이용할수도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모든 지역에 대하여 신문을 제공하고, 원하는 세부지역을 선택하여 이페이퍼 링크를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서울시 강남구를 골라보았는데요 여기에는 강남, 서초, 과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오늘이 6월 10일인데, 6월 11일자가 벌써 나왔네요. [신문보기] 버튼을 눌러서 확인이 가능하며, 이전날짜의 신문에 대해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신문지를 클릭하여 열면 아래와 같이 실제 종이신문을 보는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어차피 내용까지 똑같기때문에 종이신문을 모니터로 본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위의 그림은 제가 한 화면에다가 이미지를 넣기위해서 축소를 했는데요, 저 상태에서는 글자가 보이지 않기때문에 확대기능을 활용하여 크게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신문지의 왼쪽과 오른쪽 부분을 클릭해서 한장씩 넘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