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흥국화재 콜센터

Utillike 2021. 1. 25. 18:21

문의사항이 있거나 궁금한사항이 있을경우 가장 확실하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 해당 지점에 방문하여 직접 상담을 받는것인데, 그것이 불가능한 상황이라면 전화문의를 해볼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흥국화재 콜센터 전화번호 및 ARS에 대한 안내를 드리려고 하는데요, 해당 보험사를 이용중인 분들이 참고하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우선은 Heungkuk 홈페이지 주소를 찾아서 접속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나 다음 또는 구글 등을 활용하여 검색하시면 사이트 바로가기를 통할 수 있는데요, 메인화면 상단 우측에 있는 [고객센터] 메뉴를 눌러서 [이용안내] 영역에 있는 [콜센터 ARS 안내] 항목을 눌러줍니다. 대표 콜센터 전화번호는 1688-1688이고 상세 ARS는 아래와 같습니다.

 

먼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이용 가능한 내용을 보겠습니다. 1번은 자동차 사고접수, 2번은 자동차 고장 긴급 출동 요청, 3번은 보험 신규 가입 문의, 4번은 질병 및 상해 보험금 청구,




5번은 장기보험료 납입/변경/해지 등 장기보험 상담, 6번은 자동차 보험 상담, 7번은 대출상담, 8번은 증명서 자동발급, 9번은 소득공제용 보험료 납입 증명서 발급, 0번은 상담사 연결입니다.

 

다음으로는 평일 18시 이후와 주말 및 공휴일에 이용할 수 있는 내용들을 보겠습니다. 1번은 자동차 사고접수, 2번은 자동차 고장 긴급 출동 요청, 3번은 증명서 자동발급, 4번은 기타 자동안내 서비스, 5번은 소득공제용 보험료 납입 증명서 발급입니다.

 

마지막으로는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이용가능한 장애인 전용을 보겠습니다. 언어/청각장애 고객을 위한 통신 중계 서비스를 제공하며, 자세한 사항은 위의 내용과 같습니다. ARS 이용시 일반전화, 인터넷전화, 휴대폰에 따라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5/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