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동차 보험에 가입하신 분들은 한두번이라도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해보신분들이 많을겁니다. 저도 지금까지 대략 4~5번정도는 불러본 것 같은데요, 자동차 배터리가 나가서 시동이 안걸리는 바람에 몇 번 불러봤습니다. 이번시간에는 교보악사 긴급출동 전화번호 그리고 서비스 절차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해당 보험사 상품에 가입하신 분들이 참고하면 도움이 될겁니다.
일단은 AXA손해보험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해당 사이트는 인터넷 검색을 활용하여 어렵지 않게 바로가기를 통할 수 있습니다.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보상서비스] 메뉴를 선택하여 [자동차보험보상] 영역에 있는 [긴급 출동서비스] 항목을 선택합니다.
SK 스피드메이트와 함께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악사 손해보험과 SK Speedmate가 함께 제공하는
긴급출동 서비스로 전국 어디에서나 고객의 안심을 지켜줍니다. 두가지 메뉴가 있으며 각각은 서비스 소개 및 서비스 상세보기입니다.
차량에 문제가 발생하면 위에 언급되어 있는 교보악사 긴급출동 전화번호로 접숙합니다. 현재 위치와 차량의 상태를 전달하고, 고객의 위치를 확인합니다. 출동직원에게 정보를 제공하면 현장에 도착하여 일처리를 합니다.
긴급출동서비스 종류 및 내용은 위의 그림과 같습니다. 긴급 견인, 비상 급유, 배터리 충전, 타이어 교체, 잠금 장치 해제, 긴급구난 서비스가 있으며 타이어 펑크수리 서비스는 보험시기일이 2015년 11월 5일 이후 계약부터 제공됩니다. 각 서비스를 클릭하여 상세 안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