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델은 미국의 전자제품 제조 및 판매 기업입니다. 주요 제품은 개인용 컴퓨터, 서버, 기억장치, 네트워크 스위치, 소프트웨어, 텔레비전, 컴퓨터 주변기기 등이며 기술관련 제품을 제조해서 시장에 내놓아 판매하하거나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델 서비스센터 또는 DELL 서비스센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해당 정보를 안내하는 페이지를 찾아서 들어가보았습니다.
Dell에서 제공되는 모든 무상수리 서비스의 경우 기술지원팀에서 전화상담을 통하여 간단한 점검을 마친 후, 필요에 따라 기술자를 파견하는 방법을 익일출장 서비스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델 기술지원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Dell 코리아 서비스 지원 전화번호는 위의 그림과 같으며, 기업고객과 개인고객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다음은 델 서비스센터 영업시간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평일 10시부터 18시까지이며, 주말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취급품목은 노트북, 데스크탑, 태블릿 제품군이며 일부 소모품 및 부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지점이 세 군데 있는 것 같은데요 서울, 울산, 부산에 있으며 대표번호 및 주소는 위의 표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먼저 서울 센터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지하철을 이용할 경우 8호선 몽촌토성역 3번출구나 2호선 잠실역 10번 및 1번출구로 나옹시면 됩니다. 버스 이용시 진주아파트 정류장에서 하차하고 간선, 지선, 일반, 직행버스가 있습니다. 차량 이용시 찾아가는 방법도 확인해보세요.
다음은 울산과 부산의 Dell 서비스센터 찾아가는 방법입니다. 좀전과 마찬가지로 버스, 지하철, 차량이용시 찾아가는 방법에 대하여 잘 정리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기 바라겠습니다. 그럼 오늘의 글쓰기는 여기까지 하도록 하구요 저는 다음시간에 더 알찬 정보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