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동양생명 고객센터 또는 콜센터 이용하는 방법에 대한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느 보험사의 상품을 이용하든 그와 관련하여 문의하고 싶거나 궁금한 사항이 발생할 수 있는데요, 그럴때 전화를 걸어서 문의하시면 되겠습니다.



우선은 수호천사 동양생명 홈페이지 바로가기 링크를 찾아서 접속하도록 하겠습니다. 포털사이트에서 아예 대표번호 소개가 되어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링크를 통하여 접속하시면 위의 그림과 같은 메인화면을 볼 수 있는데요, 상단에 있는 [고객광장] 메뉴를 눌러서 이용가이드 영역에 있는 [엔젤컨택센터/ARS] 항목을 선택해줍니다.



두 개의 전화번호가 나와있는데요 원하는 번호를 골라서 연락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동양생명 고객센터 이용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이며 ARS는 08시부터 23시까지입니다. 변액보험 전문상담 서비스도 제공한다고 하네요. 다음은 세부 ARS 번호별 문의가능 항목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1번은 간편보험계약대출, 2번은 보험료납입, 3번은 증명서 및 서류발급, 4번은 고객창구위치안내, 5번은 FC방문접수안내, 6번은 ARS서비스이용, 7번은 보안카드 문의, 0번은 상담원연결입니다. 통화요금은 일반전화의 경우 3분당 42.9원이 부과되고, 휴대폰이나 인터넷전화의 경우 통신사와 약정한 요금제 기준으로 부과합니다.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시면 보다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으며, ARS 서비스 이용을 신청한 고객의 경우 발급받은 보안카드를 통하여 평일 및 주말에 08시부터 23시까지 업무처리가 가능합니다. 보험가입상담 및 대표전화는 위의 그림을 참고하시구요, 해외문의 및 이용시간에 대한 내용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5/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