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옷가지들이나 양말, 속옷같은 것들은 집에 있는 세탁기로 돌리면 되지만 이불빨래라든지 일반세탁을 하면 안되는 의류라든지 기타 신발과 같은 것들은 집에서 빨래하기 어렵거나 귀찮을 수 있습니다. 그럴 때 이용할 수 있는 곳이 있는데요 아마 여러분들도 동네에서 한두번쯤은 보셨겠지만 크린토피아 라는 세탁편의점을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크린토피아 신발 세탁과 관련된 정보를 알아볼까 하는데요 우선은 해당 홈페이지에 접속부터 하셔야 합니다. 구글이나 네이버, 다음과 같은 사이트에서 위의 그림처럼 크린토피아를 검색하시면 쉽게 바로가기를 통할 수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에서는 이불, 가죽가방, 황변제거, 코인세탁, 창업정보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럼 저도 페이지에 접속하여 어떤 메뉴들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맨 상단에 몇 몇 카테고리들이 있는데요 각각은 또다시 하위항목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상단 왼쪽에 있는 크린서비스 버튼을 누르면 [신발, 가방, 인형] 항목이 있습니다.
이외에도 일반의류, 와이셔츠, 교복, 아웃도어, 가죽 및 모피, 명품백 수선, 침구류, 특수크리닝 등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티비 광고로도 나오지만 박소현이라는 탤런트분이 모델로 있습니다. 크린토피아 신발 세탁 서비스 안내 부분을 보시면 운동화는 물세탁을 하는 품목으로써 드라이크리닝은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또한 구두세탁의 경우 소재 특성상 탈색이나 수축, 변형 및 거칠어지는 현상이 일어날 수 있다고 하니 주의하세요.
요금 정보를 보시면 운동화는 3700원부터, 등산화는 5100원부터입니다. 신발의 종류에 따라서 가격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제 생각에는 좀 더 비싼 신발일수록 관리를 더 잘 해야하니까 세탁비용도 더 들어가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