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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CB 또는 케이씨비의 크레딧 파트너(CREDIT PARTNER) 서비스 소개와 신청하는 방법에 대하여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페이지(크레딧파트너 (allcredit.co.kr))에 접속하시면 아래 그림과 같이 본인확인 로그인 및 이용자 가입신청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보보호를 위하여 지정된 PC에서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고, 이용시마다 본인확인을 해야합니다.
소멸시효 완성 등 신용정보 조회근거 없이 신용정보를 조회할 경우,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50조 및 52조에 의거하여 처벌받을 수 있다고 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크레딧 파트너는 기업(개인사업자 및 법인) 뿐만 아니라 기업의 대표자 및 일반 개인고객과의 상거래 관계 등에서 발생할 수 있는 리스크를 관리할 수 있는 최적의 통합 리스크관리 솔루션입니다.
제공하는 서비스 및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번째는 모니터링입니다. 거래 상대방의 주요 신용 변동사항을 수시로 모니터링하여 보다 쉽고 빠르게 거래 위험에 대응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두번째는 채무불이행정보 등록입니다. 거래 상대방이 채무를 변제하지 않은 경우 이 정보를 신용정보망에 등록함으로써, 채무자의 자진 변제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세번째는 신용정보 조회입니다. 거래 상대방과의 신규거래와 거래유지를 위하여 신용도를 파악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신용정보 조회를 통하여 거래 상대방의 신용상태를 정밀하게 진단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는 계약체결 완료 당일부터 즉시 이용할 수 있고, 일부 전산개발이 필요한 경우에는 일정 협의일로부터 약 3~4주간의 개발기간이 소요됩니다.
신청/가입절차는 서비스 이용상담 및 협의 > 계약체결 및 신청서류 접수 > 서비스 개통 > 서비스 접속 및 이용 순입니다. 가입문의를 원하시면 전화번호 02-708-6217번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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