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엘지전자 가전구독이란 정기요금을 납부하여 제품을 임대하는 구매방식으로, 제품 및 선택한 방문주기에 따라 가전케어 전문가가 방문해서 제품을 케어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LG전자 홈페이지(LGE.COM | LG전자)에 접속하셔서 가전구독 > 혜택/지원 > 가전구독/케어십 요금확인 메뉴순으로 들어가시면, 로그인하여 엘지전자 구독료 또는 LG전자 구독료 정보와 현재 구독중인 제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전자 가전구독 혜택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LG전자에서 직접 교육하고 검증한 가전케어 전문가의 관리로 늘 새것처럼 유지할 수 있으며, 계약기간 동안 제품고장으로 발생한 AS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하기에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국 베스트샵에서 가전구매시 3% 멤버십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으며, 신규계약 후 31일차부터 혜택이 적용됩니다. 다만, 케어 매니저에게 요청시 즉시 혜택적용이 가능하고, 당사 사정에 따라 혜택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기존 가전 구독/케어십을 사용중인 고객이 다른 제품군을 신규로 구독시 월 요금의 최대 15%까지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존 가전 구독/케어십 제품 사용고객이 다른 가전 구독 제품군을 추가로 계약하시면 신규 가전 구독에 대하여 월 요금 최대 15% 할인, 가전 구독 제품을 처음 사용하는 고객이 신규로 2개 이상의 제품군을 동시에 계약하시면 각각의 신규 가전 구독에 대하여 월 요금 최대 15% 할인이 적용됩니다.
가전 구독 4년 이상 계약부터 결합할인 혜택이 적용되고, 결합혜택은 최대 15%로 제품군이나 계약기간에 따라 혜택이 상이합니다.
전화상담 문의를 원하시는 분들은 1544-7777번을 이용해주시고, ARS는 1번 - 요금납부 및 정보변경, 2번 - 계약문의 및 유지관리, 3번 - 서비스접수 및 이전설치입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및 토요일 09시부터 13시까지입니다.
<관련글>
https://todaytip.tistory.com/876
https://todaytip.tistory.com/6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