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대표전화)는 1588-8100번이고, 상담원연결 가능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및 분실신고/해제 또는 보이스피싱 피해신고는 24시간 연중무휴입니다.

 

상담연결 지연시 연락처를 남기면 상담원이 다시 연락을 드리는 콜백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용방법은 1588-8100번으로 연락하여 상담연결을 선택하고 연락받을 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다만, 콜백상담 요청이 많으면 ARS서비스 메뉴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금융서비스는 1588-8200번 또는 1577-8200번, 분실/한도승인은 1588-8300번, 카드 빠른 전화신청은 1577-8700번, 자동차/신용대출은 1899-7112번, 시각장애인 상담은 1522-2452번으로 연락할 수 있어요.

 

ARS 이용요금은 국내기준으로 유선전화시 시내/시외 3분당 39원으로 동일하고, 휴대폰이용시 해당 이동통신사 사용요금을 기준으로 합니다.

 

디지털 ARS는 고객의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간단한 인증 후 화면을 보면서 쉽고 빠르게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서비스로, 데이터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이용방법은 업무시간의 경우 1번 - 디지털 ARS, 2번 - 누르는 ARS, 3번 - 말하는 ARS이고, 업무시간 이후의 경우 1번 - 누르는 ARS, 2번 - 말하는 ARS, 3번 - 디지털 ARS입니다.

 

디지털 ARS 자동팝업을 원하지 않으시면 수신거부 등록을 할 수 있고, 디지털 ARS 연결 URL문자 발송시 URL을 클릭하여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연결 URL은 고객의 휴대폰으로 SMS 또는 카카오알림톡으로 발송됩니다.

 

누르는 ARS는 1번 - 개인회원, 2번 - 가맹점회원, 3번 - 법인회원, 4번 - 카드신청/발급진행조회/카드사용등록, 5번 - 중도금대출/전세대출/비회원대출, 6번 - 우리은행 롯데카드 관련문의, 8번 - 분실문의/보이스피싱, 0번 - 비회원문의입니다.




말로하는 ARS의 경우, 대표전화 1588-8100번으로 연락하여 3번(업무시간 이후에는 2번)을 눌러서 말로하는 ARS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장을 만들어서 대화형으로 말하거나, 단어를 입력하여 단답형으로 말하기를 할 수 있어요.

 

해외에서의 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은 고객상담 82-2-1588-8100번, 분실신고/승인 82-2-1588-8300번 또는 82-2-2280-2400번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https://todaytip.tistory.com/959

 

롯데캐피탈 신용대출 상품 세가지

롯데캐피탈은 개인고객에게 생활에 든든한 힘이되고, 기업고객에게 믿음직한 사업파트너가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합니다. 지난 1995년 11월 28일에 설립되었으며 사업영역은 할부금융, 리스금

todaytip.tistory.com

https://todaytip.tistory.com/786

 

롯데 포인트플러스카드 혜택

카드고릴라에서 안내하는 롯데 포인트플러스카드 혜택에 대해서 간단히 살펴보겠습니다. 롯데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내용을 확인하셔도 좋습니다. 저는 현재 해당사 카드를 소지하고 있

todaytip.tistory.com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