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 해가 바뀔때마다 자신의 운세를 확인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제 지인중에서도 연 초가 되면 점집에 가서 한 해의 운을 점쳐본다고 하는데요 저는 사실 한 번도 그런 곳에 가본적은 없습니다. 예전에 타로점을 보았던 것이 전부인데요 내년 초에는 한번 점을 봐볼까 하는 생각도 있습니다. 바쁘신 분들은 그냥 집에서 운세라든지 토정비결을 볼 수도 있는데 오늘은 부담없이 볼 수 있는 신한은행 무료운세 또는 신한은행 토정비결 보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신한생명 사이트에 접속해야 합니다. 인터넷 검색을 통하여 바로가기를 쉽게 통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위의 그림과 같은 메인화면이 나오는데요 상단 오른쪽에 위치해있는 [전체메뉴] 버튼을 눌러서 스크롤을 아래쪽으로 쭉 내려줍니다. 그러면 생활서비스 부분에서 [운세/사주] 항목을 찾을 수 있습니다.



링크를 타고 들어가시면 여러가지 종류에 대하여 운세라든지 토정비결을 볼 수 있습니다. 정통, 생활, 애정, 궁합, 퓨전, 꿈해봉 등 다양하게 있어서 입맛대로 골라서 보실 수 있겠습니다.



그럼 저도 신한은행 무료운세를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제 눈에 띄었던 것은 2017 신토정비결이었는데요 과연 저의 운세가 어떻게 나올까요?



토정 이지함의 술서를 바탕으로 해서 144괘를 현대적 의미로 알기쉽게 재해석했다고 하는데요 제가 이쪽 분야가 아니라서 무슨 말인지는 모르겠습니다. 개인정보입력 부분에서 성별과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 등을 입력하고 [운세보기] 단추를 누릅니다.



저의 사주는 이렇게 나왔습니다. 한문도 적혀있고 분석되어 있는데요 저같은 경우는 6살을 기준으로 운세의 큰 변화가 일어난다고 합니다. 근데 막상 피부로 느꼈던 부분은 별로 없었던 것 같습니다. 스크롤을 아래쪽으로 내리면 상세 운세에 대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