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러분들의 끝말잇기 실력은 어느정도인가요? 오늘 바로 테스트 해볼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컴퓨터와 끝말잇기를 할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해드릴것이기 때문입니다. 끄투온라인이라는 사이트에서는 다른 사람들과 온라인상으로 대결을 할 수 있고 이번에 알려드리는 곳에서는 인공지능 컴퓨터와 경기를 펼쳐볼 수 있습니다.



사이트 정보는 위의 그림과 같습니다. 구글 검색을 활용하면 쉽게 찾을 수 있는데요 검색창에 [oxf.kr]이라고 치시면 바로가기 주소가 나옵니다. 저는 온라인에서 몇 번 대결을 해봤는데 확실히 고수들은 클라스가 다르더군요. 여러분들도 실력을 좀 늘려보시려면 이번기회에 컴퓨터와 끝말잇기를 통하여 연습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난이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바보에서부터 무적까지 등급이 다양하게 있기때문에 여러분들의 실력에 맞춰서 골라주시면 됩니다.



허용되지 않는 단어로는 합성어, 옛말, 북한말, 사투리입니다. 더이상 단어가 생각나지 않을때에는 GG를 입력하여 패배를 인정하시면 됩니다. 화면 오른쪽 하단에 있는 [치사한 짓거리 하기] 단추를 누르시면 치트를 보실 수 있어요.



그러면 이제 저도 대결을 해보겠습니다. 난이도는 초보자로 설정하고 첫 단어를 계피라고 입력했는데요 컴퓨터는 피토로 받아치더군요. 그리고 토마토, 토란국, 국자, 자아, 아저씨와 같이 계속해서 단어를 이어나갔습니다. 도저히 단어가 생각나지 않을때에는 아까전에 말씀드렸던 치트를 활용해도 됩니다.



페이지가 별도로 하나 뜨는데 단어의 끝말을 입력하면 해당 말로 시작할 수 있는 단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서 도를 입력하면 도쿄, 도슨, 도부꾼, 도비꾼과 같이 자동으로 단어들을 나열해주기때문에 아무거나 골라서 입력하시면 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